안녕하세요. 인트라게임즈 고객지원팀입니다.

Tom Clancy’s The Division 제품과 관련하여,
갑자기 게임에 접속이 되지 않으실 경우
우선적으로 현재 서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Ubisoft 공식 포럼의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Ubisoft - The Division 서버 상태 알림 ]

참고: 기재되는 시간은 해외 기준 시간입니다.
CST: 유럽중앙표준시 (UTC +1)
CEST: 일광절약 유럽중앙표준시 (UTC +2)
EST: 동부표준시 (UTC -5)
EDT: 일광절약 동부표준시 (UTC -4)
PST: 태평양표준시 (UTC -8)
PDT: 일광절약 태평양표준시 (UTC -7)

(한국 표준시는 UTC +9 입니다.)
오늘 하루 이 창을 띄우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인트라게임즈 고객지원팀입니다.

Ubisoft 게임에 대한 공식 한국 문의처가 신설되었습니다.
추후 Ubisoft에서 발매되는 게임 및 Uplay 계정과 관련된 문의 등
Ubisof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는
공식 문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Ubisoft 공식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Email: supportkorea@ubisoft.com
업무 시간: 월~금, 09:30 ~ 17:30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참고: 이메일 문의는 접수 순서대로 처리됩니다)

또한, 한국 지역에서의 고객님들께서 더 편하게 정보를 찾으실 수 있도록
Ubisoft 고객 지원 페이지의 한국어화 작업을 진행 중이며,
이 부분은 추후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재차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이 창을 띄우지 않습니다.
popup1_450x300.jpg
오늘 하루 이 창을 띄우지 않습니다.
300x300_popup.jpg


오늘 하루 이 창을 띄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