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트라게임즈 고객지원팀입니다.

Tom Clancy’s The Division 제품과 관련하여,
갑자기 게임에 접속이 되지 않으실 경우
우선적으로 현재 서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Ubisoft 공식 포럼의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Ubisoft - The Division 서버 상태 알림 ]

참고: 기재되는 시간은 해외 기준 시간입니다.
CST: 유럽중앙표준시 (UTC +1)
CEST: 일광절약 유럽중앙표준시 (UTC +2)
EST: 동부표준시 (UTC -5)
EDT: 일광절약 동부표준시 (UTC -4)
PST: 태평양표준시 (UTC -8)
PDT: 일광절약 태평양표준시 (UTC -7)

(한국 표준시는 UTC +9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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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인트라게임즈 고객지원팀입니다.

Ubisoft 글로벌 고객지원 사이트가 개편되어
한국어를 공식적으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상기 Ubisoft 글로벌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Ubisoft 계정 (구 Uplay) 관련된 문의
- Ubisoft 게임 및 관련 서비스 문의
- 그 외 기술지원에 대한 문의

해당 사이트를 통한 문의 접수시 티켓이 생성되며,
티켓 생성 순서대로 순차적 지원 드리고 있기에
문의량이 증가하는 경우 문의주셨던 티켓에 대한 회신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에 대해 부디 양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아래에 안내드리는 유선전화로도 문의가 가능하나
일부 사항에 대해서는 유선전화를 통한 대응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팀 계정 관련 사항 또는 기술적인 문의 사항은
유선전화를 통한 대응이 다소 어려우므로
공식 지원 사이트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전화: 080-605-6000

Ubisoft 지원팀의 전화 지원 가능시간은 평일 10:00 ~ 18:00 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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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인트라게임즈 고객지원팀입니다.

Watch Dogs 2 PC 제품 중
Gold Edition 및 Collector’s Edition에 동봉된 디럭스 팩과 관련하여,
시스템 상의 문제로 인하여 관련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해금되지 않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링크의 교체 시스템을 통해 오류가 발생된 디럭스 코드를
교체 후 활성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초회 특전 콘텐츠의 코드 등록 시 문제가 발생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고객지원팀 이메일 help@intragames.co.kr 로 문의해 주시면
관련 사항에 대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Watch Dogs2 PC 제품군의 일부 코드 오류와 관련하여
불편을 겪고 계신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부디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빠른 대응으로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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