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The Division 제품과 관련하여,
갑자기 게임에 접속이 되지 않으실 경우
우선적으로 현재 서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Ubisoft 공식 포럼의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Ubisoft - The Division 서버 상태 알림 ]

참고: 기재되는 시간은 해외 기준 시간입니다.
CST: 유럽중앙표준시 (UTC +1)
CEST: 일광절약 유럽중앙표준시 (UTC +2)
EST: 동부표준시 (UTC -5)
EDT: 일광절약 동부표준시 (UTC -4)
PST: 태평양표준시 (UTC -8)
PDT: 일광절약 태평양표준시 (UTC -7)

(한국 표준시는 UTC +9 입니다.)
오늘 하루 이 창을 띄우지 않습니다.
[공지]
UBISOFT HOTLINE (유선 전화상담, 이하 “HOTLINE”)
고객지원 서비스 종료 안내문

'웹메일 기반 글로벌 고객 서비스 정책'으로 인하여
2016년 6월 10일 개설하여 운영하던 HOTLINE 서비스를
2016년 12월 30일 기준으로 종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2016년 12월 31일부터 HOTLINE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 공식 지원 사이트
문의해 주시기를 부탁 드리며,
보다 빠르고 정확한 지원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비공식 유통망을 통한 해외 지역 전용 제품 코드와
관련된 전화 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함에 따라,
국내 정식발매 제품 구매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품질 저하 및
불편이 가중되는 등의 결과를 초래하게 되어
HOTLINE 서비스를 중지하고 '웹메일 기반의 글로벌 고객 서비스'에
더욱 집중하여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하오니,
이점 널리 양해 바랍니다.

2016년 12월 13일
UBISOFT ENTERTAINMENT KOREA

오늘 하루 이 창을 띄우지 않습니다.
300x300_popup.jpg


오늘 하루 이 창을 띄우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인트라게임즈 고객지원팀입니다.

Watch Dogs 2 PC 제품군과 관련하여,
시스템 상의 문제로 인하여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해금되지 않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디럭스 팩의 경우 이 링크의 교체 시스템을 통해
보유하고 계신 코드를 교체하여 주시고,
만약 콘텐츠의 코드 등록 시 문제가 발생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고객지원팀 이메일 help@intragames.co.kr 로 문의해 주시면
관련 사항에 대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Watch Dogs2 PC 제품군의 일부 코드 오류와 관련하여
불편을 겪고 계신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부디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빠른 대응으로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이 창을 띄우지 않습니다.